선한부자의 성경공부 2018. 4. 12. 06:39

1. 요한계시록에서 아시아의 교회들 중 이기는 자에게 생명나무 열매가 약속된 교회는 어느 교회인가? (에베소교회)

2. 요한계시록에서 아시아의 교회들 중 이기는 자에게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않는 약속을 주신 교회는 어느 교회인가? (서머나교회)

3. 요한계시록에서 예수그리스도는 "어린 양," "광명한 새벽 별" 등으로 묘사 되기도 한다. ( O , X )

4.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의 계시라"라는 말로 시작된다. ( O , X )

5. 요한계시록에는 안디바라는 이름이 등장한다. ( O , X )

6. 신약성경에서 "크고 흰 보좌"에 대한 언급은 요한계시록에만 있다. ( O, X )

7. 신약성경에서 생명책, 이라는 말은 빌립보서와 요한계시록에만 나온다.( O , X )

8. 신약성경에서 세상의 종말에 관해 언급하고 있는 책은 요한계시록 뿐이다. ( O , X )

9. 요한계시록에는 많은 상징적인 숫자와 동물들이 나타난다. ( O , X )


10. 빌립보 교회는 요한계시록의 수신자인 일곱개 교회 중 하나다. ( O , X )

11. 요한계시록에서 라오니게아 교회는 책방 받지 않고 있다. ( O , X )

12. 요한계시록에는 "니골라 당"이라고 하는 이단적 무리가 언급된다.( , X )

13. 신약성경에서 "아마겟돈" 이라는 용어는 요한계시록에만 나온다 ( O , X )

14. 요한계시록에는 뿔이 열 달린 짐승이 등장한다. ( O , X )

15. 요한계시록에는 휴거, 라는 단어가 나타난다. ( O , X )

16. 요한계시록에는 "충신과 진실”이라고 불리는 백마를 탄 자가 등장한
다 ( O , X )

17. "곡과 마곡"에 대한 언급은 요한계시록에만 나타난다. ( O , X )

18. 요한계시록에는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라는 구절이 나온다. ( O , X )

19. 요한계시록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광명한 새벽 별”이라고 묘사 되기도 한다. ( O , X )

20. 요한계시록에는 "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라는 선언이 나온다. ( O , X )


21. 요한계시록에서 에베소 교회는 어떤 책망도 반지 않았다. ( O , X )

22.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관을 네게 주리라는 약속은
요한계시록에서 서머나 교회에게 주신 것이다. ( O , X )

23. 신약성경에서 “새 하늘과 새 땅"에 대한 언급은 베드로후서와 요한계시록에만 나타난다. ( O , X )

24. 요한계시록에는 서로 사랑하라는 "새 계명" 에 대한 언급이 많이 나온다. ( O , X )

25. 요한계시록에는 "미가엘" 이라는 천사의 이름이 나타난다. ( O , X )

26.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동물들 중에는 비둘기도 있다. ( O , X )

27. 요한계시록에는 열 두 봉인에 담긴 심판이 나타난다. ( O , X )

28. 요한계시록에는 "천년왕국" 이란 단어가 나온다. ( O , X )

29. 요한계시록에는 "리워야단" 이 등장한다. ( O , X )

30. 요한계시록은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이라는 구절로 끝난다.( O , X )

[참조 : 침신대 성경문제집]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