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과 영성을 함께 겸비한 영국의 데릭 프린스의 신간이 출판됐습니다. 감수를 맡으시고 데릭 프린스 선교회 한국지부장을 맡고 계신 조철환선교사님으로 부터 선물을 받고 혼자 알고 있는것이 아쉬워서 책을 소개합니다. 책제목은 "말씀 선포기도의 능력" 입니다. 선포를 통한 문제해결과 영적전투에서 승리하는 비결이 들어있는 책입니다. 이 책은 학문적인 책이 아니라 기도할때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여 선포하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는 책입니다. 이 책이 크리스챤들 신앙생활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부정적인 사고와 말을 습관처럼 하는 사람은 영적인 영역에서 변화가 일어날 때까지 하나님 말씀을 수없이 선포하고 또 선포해야 합니다. 하나님 말씀이 사고방식에 깊이 스며들도록 끈질기게 부르짖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영국인은 천성적으로 부정적 것이 에 배인 국민입니다. 나는 영국인 중에서도 대표적인 비관주의자였습니다. 감사하게도 하나님께서 내 성격을 고쳐주셨지만 내가 완전히 바뀌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는 어려운 일이 닥칠 때마다 항상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는사람이다. 여러분 중에도 아마 그런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나는 예레미야 29장 11절 말씀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
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예레미야 29:11)"


이 말씀에 근거하여 나는 다음과 같은 기도를 올립니다. "하나님, 저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에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재앙이 아니고 평안을, 제게 미래와 희망을 주시려는 것을 감사합니다" 이렇게 기도하면 마침내 부정 적인 생각이 소멸되고 강한 자신감과 긍정적인 태도가 살아납니다.


언젠가 룻에게 심각한 질환이 발생하여 위험한 수술을 해야 되었을때 우리 부부가 함께 부르짖은 말씀은 시편 118편 17절입니다.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여호와께서 하시는 일을 선포하리로다"
(시편 118:17)

- 말씀 선포기도의 능력, 데릭프린스  (진계중 번역) -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