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부자의 좋은 책과글 2017. 11. 11. 11:31
똑똑한 남자는 관리할 필요가 없고 멍청한 남자는 관리해도 소용이 없고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는 관리하지 않아도 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관리할 자격이 없습니다.

여자의 지조는 그의 남자가 빈털털이가 되었을 때 드러나고, 남자의 지조는 그가 모든 것을 가지게 되었을 때 드러납니다.


세상에 착한 남자는 없다고 합니다. 만약 당신 옆에 있는 남자가 착한남자라면 상처주지 마십시요 지금 그 남자는 착한게 아니라 진심으로 한 여자를 사랑하는겁니다.


인생은 짧습니다. 그러니 내키지 않는 일에 매달려 시간을 허비한다는 것은 너무 바보 같은 짓입니다.


너를 버리고 돌아오지 않으면 그건 처음부터 너의 것이 아니었다고 쿨하게 잊어 버리며 살아가십시요. 그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생각이 늙지 않는 것. 천진함을 잃지 않는 것. 그리고 꿈을 잃지 않는 것.이 세가지를 죽을 때까지 가지고 있어야 행복한 사람입니다.

초록물이 차오르던 봄날에 내것이 되어 모든 것이 추락하던 가을에 날 떠나간 넌 내겐 한 여름밤의 꿈 같은 그런 존재였습니다. 추억은 행복입니다.

세상이 그대를 과소평가 할지라도 절망하지 마십시요. 그대는 누가 뭐라해도 우주 유일한 존재입니다.

남자에 대한 여자들의 생각 

키 작은 남자는? 루져 
못 생긴 남자는? 후져
돈 없는 남자는? 꺼져
셋 다 없는 남자는? 뒤져
재밌으라고 지어낸 말이지만 웬지 지금 남자들은 씁쓸합니다.

나는 네가 비싸도 좋으니 거짓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나는 네가 싸구려라도 좋으니 가짜가 아니기를 바랍니다. 만약 값비싼 거짓이거나 휘황찬란한 가짜라면 나는 네가 나를 끝까지 속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인으로서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은 여자는 하루종일 사랑할 수 있지만,
남자는 때때로 사랑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빛이 납니다.

과거의 불행때문에 나의 오늘마저도 불행해진다면, 그건 정말 내 책임입니다.

쌩얼도 상관 없으니 부끄러워 말라는 남자도 괜찮지만,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맘을 이해하며 화장하는 시간을 챙겨주는 남자는 더 괜찮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