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부자의 생활정보 2021. 2. 15. 01:46

*이런분들에게 적극 권해드립니다. 

1. 구형 컴퓨터(노트북, 데스크탑)을 사용하면서 느린 컴퓨터를 인내심으로 사용하시는 분들

2. 인터넷이 느려서 컴퓨터 교체를 계획하시고 계신 분들

3. 현재 사용하고있는 컴퓨터를 속도 때문에 업그레이드 하시려고 계획하고 계신 분들

4. 구형 노트북을 다시 사용하려고 하시는 분들

5. 5년이상된 컴퓨터를 5배에서 10배 빠르게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

*방법

다들 아시고 계시겠지만 구형컴퓨터에는 하드디스크가 (HDD) 속도저하의 가장 큰 원인이였습니다. 그런데 요즘 저장장치의 기술발전으로 속도가 빠른 SS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오래전에 사용하던 노트북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하드디스크를 SSD로 교체 했더니 엄청난 속도에 놀라서 우리 자녀들 컴퓨터를 모두 SSD로 교체해 주었고 그 결과는 생각 이상으로 빠르고 좋았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간단합니다

1. SSD를 구입한다. (현재 사용하고있는 HDD보다 용량이 큰것으로 구입)

2. SSD 구입시 제공하는 복사(마이그레이션)소프트웨어로 이전HDD에서 새로 구입한 SSD로 그대로 복사한다.(참고로 SSD구입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의 제품을 구입해야합니다. 아니면 인터넷으로 외국프로그램 찾아서 설치해야 해서 번거로움)

 * 복사(마이그레이션)소프트웨어 제공하는 제품은 삼성을 비롯한 큰회사 제품들이 있는데 가격대비 좋은 제품 알려드립니다.   바로 아래 삼성제품인데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느린컴퓨터를 빠른 컴퓨터로 바꿔보세요.  https://coupa.ng/bRHE7t 

 

삼성전자 860 EVO SSD

COUPANG

www.coupang.com

3. 복사(마이그레이션)가 끝나면 HDD(하드디스크) 컴에서 떼내고 그자리에 SSD를 설치하고 컴퓨터 켜면 끝.   (유튜브에  SSD설치 동영상 많이 있으니 참조해주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