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빠의 비즈니스 스쿨                     

제5장 네트워크 마케팅의 네 번째 가치

 

<부자들이 투자하는 대상에 투자할 수 있다>

 

* 투자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계획을 세우는 일이다. 그런 후 그 계획에 따라 움직여야 한다. 즉 투자는 계획이다.

 

- 아무나 부자들의 투자에 참여 할 수있는것은 아니다 -

 

부자들이 투자하는 대상에 투자할 충분한 자금 능력을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의 성공자들이다. 이는 전체 미국인의 4% 미만에 불과하다. 이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가장 수익성 높은 대상에 투자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이 부자들만이 더 부자가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 투자를 하는 두가지 이유 -

 

1. 사람들은 돈이 충분치 않기 때문에 투자한다.

2. 사람들은 돈이 너무 많기 때문에 투자를 한다.

 

돈이 많고 적음을 떠나서 모든 사람들은 돈의 문제를 가지고 고민한다. 그렇다면 이왕 고민하는거 돈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는 계획을 세워라.

 

- 돈이 너무 많아서 투자한다 -

 

<B>와<I> 사분면의 장점을 결합시킬 때 얻을 수 있는 파워를 이해하고 그 활용방법을 공부해야 한다.

<E> 사분면의 사람들은 투자방식 역시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를 한다.

<S> 사분면의 사람들은 직접투자방식을 선택한다. 자신이 발로 뛰는 투자 방식이다.

 

- 최고 부자들의 방식으로 투자하기 -

 

잠재력을 활용한다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 <I> 사분면의 잠재성을 진정을 이해한다면 분명 더 많은 이들이 그 사업에 참여할 것이다. <B>와<I>사분면이 지닌 힘을 결합시키면 최고 부자들과 똑같은 능력을 가질 수 있다.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되 건성으로가 아니라 열심히 파고 들어야 가능하다.

 


- 레버리지의 힘 -

일은 적게 하고 돈은 많이 벌게하는 힘, 즉 사업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시스템은 곧 자산이다. 부자들은 많이 벌면서 세금은 적게 내지요. 단지 <B> 사분면 방식으로 자신의 재정을 운영한다는 점 때문이다.

 

- <B> 사분면의 이점이 <I> 사분면에 존재한다 -

 

<I> 사분면 덕분에 <B> 사분면에서의 세법이 유리해 진다는 점을 기억하라. 세금을 내더라도 법적을 좀 더 낮은 세율을 적용 받게 된다. 대다수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지만 결국 시간을 허비하고 돈도 잃게 된다. 이것이 비극이다.

 

- 최고 부자에 이르는 길 -

 

우선 그게 가능하다는 사실을 믿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누군가의 얘기일 뿐이지 자신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다. 백만 장자의 꿈을 꾸는 사람은 많으나 백만장자의 잠재력을 가진 사람은 극히 일부이다.

 

백만장자의 가능성을 자신의 현실로 만들고 싶어하는가 하는 것과 어떠한 부정적인 핑계를 대지말고 부자들의 투자 자산을 우리의 현실 가능성의 일부로 만들어야 한다.

 

또 부자들의 투자가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하는지 알고 나면 <B>사분면의 사업을 구축하는 데 더 박차를 가하게 될 것이다. 돈을 투자하고 또 그 돈이 자신을 위해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이야말로 더없이 신나는 일이다.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최대한 활용하라. 그들의 에너지와 지지를 최대한 이끌어내 당신을 전진하게끔 하는 힘으로 삼으라.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가장 큰 매력은 자신이 원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자신 역시 성공에 이를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사업이 지닌 가치는 벌어들인 돈의 액수가 아니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인생을 도왔는지 얼마나 많은 인생을 변화 시켰는지에 따라 그 가치가 평가된다.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