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와 남자는 심리적으로 차이가 많이 있음은 누구나 알지만 세밀한 심리는 잘 알 수가 없다. 그래서 작은 심리적인 팁을 알아보려고 한다.

연인들이 키스를 하고 있다고 해서 관계에 아무 문제가 없다고 속단해서는 안 된
다. 신체 언어는 일하는 사무실에서 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있는 그대로의 진실을 드러낸다. 

《라이프 & 스타일》에 기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토니아 레이맨은 할리우드 커플들이 키스하는 순간의 신체 언어를 분석한 적이 있다.


우마 서먼과 앙드레 발라즈
제일 먼저 앙드레 발라즈가 우마 서먼을 보면서 팔을 잡고 있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우마 서먼은 자신의 왼쪽 먼 곳을 보고 있는데 마음이 다른 곳에 가 있다는신호다. 키스를 하는 순간에 눈은 간절히 열망하는 눈으로 서로를 보고 있거나 감겨있어야 한다. 사진을 찍고 얼마 안 되어 이 커플은 깨졌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
여자의 눈은 감겨 있지만 남자는 눈을 뜨고 있다. 남자의 팔은 아래로 내려와 있는 반면 여자는 남자에게 몸을 기울여 키스를 하고 있다. 남자가 위를 보고 있어서 이마에 주름이 졌다. 여자는 키스에 빠져 있지만 남자는 아니었다. 사진을 찍고 얼마 안 되어 둘은 예정된 결혼을 취소했다.

스칼렛 요한슨과 자레드 레토
여자의 머리는 옆으로 기울고 눈은 감겨 있다. 남자는 여자를 거의 신경 쓰지 않
는 분위기다. 눈을 뜬 채로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다. 보아하니 메시지를 확인하는
모양 이 커플 또한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