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EL Osteen
- Don't Confuse Your "Do" With Your "Who" (당신이 누구인지를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와 헷갈리지 마십시오)_(시 139:14)

 "당신은 누구입니까?"라고 사람들에게 물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는 영업사원입니다." "저는 목회자입니다." "저는 선생님입니다"라고 말한다는 사실을 인지한 적이 있나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정체성을 그들이 무엇을 하느냐에서 찾곤 합니다.
 이러한 생각의 문제점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정체성을 그들의 부정적인 습관과 근거지에 동일화 시킨다는 겁니다.
 사람들이 "저는 알콜중독자에요. 이겨낼 수가 없어요."라고 말하곤합니다.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구인지를 말하는 것이 아닌,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를 말할 뿐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계속 그런 방식으로 말하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마음속에 뿌리 깊이 박히게 될 것이고, 스스로 그것이 사실이라고 설득을 하게 되며, 이는 당신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것을 방해하게 됩니다.
 어느 날 누군가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조엘 목사님, 저는 마약 판매상입니다." 그는 그 사실에 대해서 창피했습니다. 그런식으로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말한 대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구인지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예수님을 당신의 주님이자 구원자로 받아들인다면, 당신은 바로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 자녀 답게 행동하기를 시작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이루어야 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믿는자로서, 당신은 주님 안에서 하나님의 의(의로움)입니다! 당신은 머리이며, 꼬리가 아닙니다! 당신은 극복자입니다! 오늘, 주님안에서 당신이 누구인지를 받아들이시고, 절대로 당신의 행동이나 실적따위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정체성을 바꾸도록 허락하지 마십시오. 할렐루야!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