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EL Osteen
- Declare Your Freedom (자유를 선언하십시오)_(롬 6:18)

 7월 4일은 미국의 독립기념일입니다. 1776년에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했으나, 1783년도까지 자유를 위한 전쟁이 있었습니다. 7년후까지나 말이죠. 1776년에 그들이 자유를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영국이 미국을 받아들이고 인정할 때까지 여러해동안 일어나서 싸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도 우리의 삶에서 반대되는 힘들에 맞서서 대항하도록 단단히 결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중독, 가난, 아픔, 부족함으로부터의 자유를 선언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자유와 평화를 온전히 경험할 때까지 일어서서 싸워야 합니다. 저는 식민지 주민들이 독립선언문에 사인할 때, 행하던 것들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대중 앞에서 크게 선언문을 읽었습니다. 신문기사에 기재했습니다. 말들을 퍼뜨렸습니다. 그리고 전쟁 중일지라도, 지속적으로 선언하고 축하했습니다.
 당신이 오늘 어떤한 전투를 마주하던지, 당신이 자유롭다는 사실을 선포하십시오. 당신이 극복자임을 선언하십시오. 다가오는 승리를 축하하십시오! 여러분이 강하게 서 있고, 자유를 선언할수록, 하나님의 승리를 경험하고 모든 날에, 진정한 자유 안에서 살게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