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EL Osteen
- Let the Encouragement Flow (격려가 흐르게 하라)_(잠 12:25)

 여러분이 고군분투를 하는 사람이나, 낙담한 동료나, 평소와 같지 않은 친구를 볼 때, 어떻게 반응하시나요?
 우리의 말은 사람들이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칭찬은 그들이 다시 회복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그 어느때보다도 우리는, 자연적으로 격려가 흐르게 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그들을 사랑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그들을 가치있게 여기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창조적이고 재능이 있는지 말해야 합니다.
 항상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말은 생명을 주는 물과 같습니다. 당신은 희망을, 치유를, 격려를, 새로운 시작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가는 어느 곳에서든지 이것들을 흘려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 격려하도록 선택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삶에 승리와 믿음을 말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그들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말하는 대신에, 그들의 잘못을 지적하는 대신에, 그들이 잘하고 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좋은 것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이미 이 세상에는 비판적이고, 판단하는 사람들이 충분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세우고 회복시키는 사람이 됩시다. 이 세상에 예수님의 빛이 됩시다! 아멘!

*** 오늘의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저를 통해 말씀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를 다른 사람에게 축복이 되도록 사용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제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방법을 찾도록 제 마음을 세워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 높으신 이름을 축복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