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부자의 성경공부 2018. 3. 25. 14:30

1. 그러므로 각처에서 남자들이 분노와 다툼이 없이 (거룩한 손)을 들어 기도하기를 원하노라(딤전2:8)

2. 만일 내가 지체하면 너로 하여금 하나님의 집에서 어떻게 행하여야 할지를 알게 하려 함이니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기둥)과 터니라 (딤전3:15)

3.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매 감사함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나니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딤전4:4-5)

4.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딤전6:10)

5.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 이것들을 피하고 의와 경건과 믿음과 사랑과 인내와 온유를 따르며 믿음의 (선한싸움)을 싸우라(딤전6:11-12)

6. 바울이 마게도나에 가면서 디모데에게 어디에 머물라고 했는가? (에베소)

7. 바울이 디모데 전서에서 믿음에 대해서 파선한 사람이라고 말하고 있는두사람은 누구인가?(후메내오와 알렉산더)

8. 바울이 디모데 전서에서 언급하는 두 직분은 무엇과 무엇인가? (감독과집사)

9. 금생과 내생에 약속있는 것은 무엇인가? (경건)

10. 디모데가 장로 의회에서 안수 받을 때에 예언을 통하여 받은 것은 무엇인가? (은사)

11. 바울은 디모데의 위장과 자주 나는 병을 위해 무엇을 조금씩 사용하라고 권하는가? (포도주)


12. 바울은 디모데 전서에서 율법을 적법하게만 사용하면 선한 것 이라고말한다. (O , X)

13. 바울은 사람이 감독의 직분을 사모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한다. (O , X)

14. 바울은 집사의 직분을 주기 전에 당사자들을 시험해보라고 말한다. (O , X)

15. 바울은 음식물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것이 아니므로 분별하여 섭취해야한다고 말한다. (O , X)

16. 늙은이를 권할 때는 아버지에게 하듯이 해야 한다. (O , X)

17. 자기 가족을 돌보지 않는 자는 믿음을 배반한 자이다.(O , X)

18. 바울은 젊은 과부들이 혼자 사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O , X)

19. 장로에 대한 고발은 단 한 사람의 증인이 있더라도 엄히 다스려야 한다 (O , X)

[출처 : 침신대 성경문제집]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