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부자의 성경공부 2017. 10. 2. 08:36

사랑 은 다양한 정서적, 정신적 상태, 일반적으로 강력하고 긍정적인 경험을하며, 가장 깊은 개인간의 애정 에서 단순한 쾌락에 이르기까지 다양 합니다. 이 의미 범위의 한 예는 어머니의 사랑이 배우자의 사랑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랑은 강한 매력과 개인적인 애착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사랑은 또한 인간의 친절 , 연민 , 애정을 나타내는 미덕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의 유익에 대한 이타적인 충성심과 자비로운 관심". 또한 다른
사람, 자기 나 동물에 대한 동정심 많고 애정 어린 행동을 묘사 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들은 근본적으로 가족의 사랑 ( 그리스어 , storge ), 친절한 사랑 ( philia ), 낭만적 인 사랑 ( eros ), 신성한 사랑 ( agape ) 이라는 네 가지 형태의 사랑을 확인했습니다 . 현대 작가들은 더 많은 종류의 사랑 , 즉 , 사랑 , 자기 사랑 , 그리고 정중한 사랑을 구분 합니다. 

사랑에는 추가적인 종교적 또는 영적의미, 이러한 다양성의 사용과 의미와 관련된 감정의 복합성은 다른 감정 상태에 비해 일관되게 정의하기가 어려운 사랑을 만듭니다.

다양한 형태의 사랑은 대인 관계 의 주요 촉진제 역할을 하며, 그 핵심 심리적 중요성 때문에 창조적인 예술에서 가장 공통적인 주제 중 하나입니다 . 

사랑은 인간을 협박자들과 함께 유지 하고 종의 지속 을 용이하게 하는 기능으로 이해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서로 다른 맥락에서 다양하지만  별개의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언어는 영어로 "사랑"으로 표시되는 여러 가지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여러 단어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예는 아가페 와 에로스포함하는 사랑에 대한 복수의 헬라어 단어입니다.  


개념적 사랑의 문화적 차이는 보편적 정의의 확립을 두 배로 방해합니다. 
사랑의 본질이 잦은 논쟁의 대상이지만, 사랑의 대상이 아닌 (사랑의 반의어) 무엇을 결정함으로써 단어의 다른 측면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감정 (더 강력한 형태의 일반식으로 사랑 등 )과 공통으로 대조됩니다. 

혐오 (중성 또는 무관심 ) 덜 성적이며보다 감정적으로 친밀한 형태의 로맨틱 애착으로 사랑은 일반적으로 정욕과 대조됩니다 . 낭만적 인 배음과 대인 관계로, 사랑은 때로과 대조되는 우정 , 단어 비록 사랑은 종종 친한 친구 관계에도 적용됩니다. (가능한 모호함은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좋은 친구"라는 용도로)옵니다.

추상적으로 논의 된 사랑은 대개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느끼는 경험을 말합니다. 사랑은 종종 자기 나 ( 나르시시즘을 포함하여) 사람이나 사물을 돌보는 것과 관련된 것 (사랑의 취약성을 돌봄이론 참조)을 포함 합니다. 사랑을 이해하는 문화 간 차이점 외에도 사랑에 대한 아이디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변했습니다. 낭만적인 애착의 이전 존재가 고대의 사랑시에 의해 증명되었지만 일부 역사가들은 중세시대 또는 중세 이후에 유럽의 낭만적인 사랑에 대한 근대적인 개념을 말합니다. 

복잡하고 추상적인 사랑의 본질은 종종 사랑의 담론을 사고를 끝내는 진부한 표현으로 줄 입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잠언 은 버질 의 " 사랑이 모든 것을 이기는 것 "에서 비틀즈 의 " 사랑에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에 이어 세인트 토마스 아퀴나스 는 사랑을 "다른 사람의 유익을 위해서"라고 정의합니다. 베르트랑 러셀 반대로 "절대 값"의 조건으로 설명했고 사랑 상대 철자 Gottfried Leibniz 사랑은 "다른 사람의 행복에 기뻐한다"고 말했습니다.

Meher Baba 는 사랑에서 "화합의 느낌"과 "사랑의 대상에 내재하는 가치에 대한 적극적인 인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생물자 Jeremy Griffith 는 사랑을 "무조건적 이기심"이라고 정의합니다. 

사도바울은 사랑을 모두의 가장 중요한 미덕으로 보았습니다. 그는 고린도전서 에서 유명한 시적 해석에 대한 사랑을 묘사하면서 "사랑은 인내심이 강합니다. 사랑은 친절합니다. 그것은 부러워하지 않고, 자랑하지 않으며,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례하지 않으며, 자기 추구가 아닙니다. 사랑은 악을 기뻐하지 않고 진리를 기뻐하며 항상 보호하고, 항상 신뢰하고, 항상 희망하고, 항상 끈질기게 만듭니다." 고전13 : 4-7


반응형

'선한부자의 성경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도자에게 필요한 덕목  (0) 2017.10.13
예수님의 넛지  (0) 2017.10.10
실패의 여유를 가지라  (0) 2017.10.01
심은 대로 거둔다  (0) 2017.09.17
노력이 아닌 연합  (0) 2017.08.31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