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부자의 성경공부 2017. 12. 7. 09:29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믿으시나요? 그렇다면 그 말씀을 가지고 선포하십시요. 놀라운 경험을 하시게 될것입니다. 세상 권세를 잡은 악한영에게 사로 잡혀서 자기 자신조차 생각과 마음이 조절이 안된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고 선포하십시요. 그러면 악한 영의 사슬에서 해방되고 참된 자유를 만나게 될것입니다.

하나님,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요옐 2:32)”라는 약속을 믿고 담대하게 선포합니다.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 하노니 내 마음을 무겁게 하는 근심의 영(spirit of heaviness, NKJV 이사야 61:3)은 떠나갈지어다.

내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고 (고후10:5), 구원의 소망의 투구를 쓰노라. (데살로니가전서 5:8)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내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로마서 15:13)


진리의 성령이 나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요한복음16:13) 나를 거짓의 아비 마귀의 모든 거짓말에서 해방시키리라.(요한복음 8:44)


나는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리라. (로마서 12:2)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내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룰 것을 믿노라. (로마서 8:28)



(출처 : 말씀선포기도의 능력  데릭프린스저. 진계중번역 조철환감수)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