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EL Osteen
- The Reward of Diligence (성실함의 보상)_(잠 13:4)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부어주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그의 선하심과 공급을 보여주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영역에서 일하겠다고 약속하셨고, 우리는 우리의 영역에서 일해야 합니다.

 당신은 성실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의 방법을 구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야 합니다. 그런 후에, 당신의 손에 가지고 있는 것들, 시간과 자원에 대해서 부지런하십시오.

 마태복음 25장에서 예수님께서는 달란트라고 불리는 돈을 맡게 된 3명의 사람에 대한 비유가 나옵니다. 2명은 성실하게 달란트를 투자해서 큰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3번째 남자는 두려워서, 그저 주어진 달란트를 땅에 묻어두었습니다. 첫 번 째의 두 남자는 그 부지런한에 대해서 상과 칭찬을 받았고, 세 번째 사람은 질책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두 사람의 예시를 따르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에 대해서 성실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하던, 탁월함으로 하십시오. 될 수 있는 한의 최고가 되고, 한층 더 노력하십시오. 비록 그러한 것들이 사람들이 몰라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도 말이죠. 사람들이 알아주지 못할 때, 하나님께서는 알고 계시며 그 성실함에 상을 주실 것을 약속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할렐루야!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