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자 아빠의 비즈니스 스쿨 > 1.2장
·첫 번째 가치 : 살을 변화 시키는 교육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1. 네트워크 마케팅을 선택하는 이유와 고려해야할 사항
-남을 돕고 자신을 돕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 성공적인 삶을 나눔 수 있는가?
-제품이나 보상보다 중요한 교육시스템이 있는가?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최고 성공한 사람을 찾아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자문해야한다.
(성공한 사람은 마케팅 교육을 통해 기술과 능력을 개발하는 사람들이기 때문)
2. 삶을 변화 시키는 교육 ( 교육의 사면체)
1) 감정적 교육 : 두려움에서의 극복 "네트워크 마케팅은 실수를 교정하고 두려움에서 극복
하여 자신감을 갖고 더욱 현명하여 지도록 격려한다.
2) 신체적 교육 : 행동한다 밖에 나가 직접 행동하고 실수하고 그 실수를 통하여 배우도록
격려한다"
"나는 진쟁으로 삶의 변화를 원하는가를 파악하고 학신가운데 행동야 한다."
3) 영적 교육 "영혼은 인간의 상태를 규정짓는 한계를 뛰어넘는 힘이다.
-내가 가진 힘을 다해 나의 영을 일깨울 수 있어야한다
네트워크 마케딩에서의 성공한 리더는 인간의 능력을 향해 말하는 능력을 개발 하도록
단련되어져있다( 말의 농력 개발)
정신책 커뮤니케에션: 정신적 가르칭만으로는 커다란 변화를 기대할 수 없다.
-감정적 신체적 영적 요소가 모두 필요하며 실제적인 변화가 필요.
신체적 커뮤니케에션
-사람의 외모. 첫인상의 중요성.
-변화를 수용. 실전하는 것의 중요성."몸을 움직여 직접 배우려 하지 않는다면 교육적
변화가 지속될 가능성은 미비하다.
3.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임한 나의 정검
나는 나의 삶에 변화를 중 유니시티 사업을 2년6개월 거쳐 진행해 오면서 교육시스템을 통해
살의 변화와 사업에 필요한 실력의 양상을 이루었고, 내가 가진 가시 사람을 좋게 하고 나를
좋게하는 법을 배웠으며 말과 행동어 하나가 되어야 능력이 됨을 깊이 깨닫았다.
생명의존중을 가치로여겨 시작한 어 사업에 명분을 잃지 않았으며 탁월한 교육 시스템을
용하여 꼭 꿈을 아루는 성공자가 될 것을 확신한다.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