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30'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9.03.30 :: 제자훈련 8
  2. 2019.03.30 :: 위풍당당하게

 

7. 구원의 확신: 내가 받은 구원이 (취소) 될 수 있나요?

결코 ( 취소 ) 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 5: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

영생을 얻었고는 헬라어 단어로는 과거형이 아니라 (현재)형입니다. 즉 믿는 자는 미래에 영생을 얻는 것이 아니라 믿는 순간부터 영생을 소유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망이라는 죄의 형벌에서 생명이라는 구원으로 옮겨졌다는 의미도 (현재) 완료형으로써 사망에서 옮겨진 후 (지금까지) 생명을 누리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으면 (믿는 순간) 부터 구원을 받고 죄에 대한 (심판)을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영생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구원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을 믿는 자는 구원의 증거인 영생을 (가지고) 있으며 예수님이 믿는 자를 그 분이 다시 오실때 (완전한 부활)을 주신다고 약속합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을 (믿음)으로 구원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롬8:38-39)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바울사도는 구원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절대 구원이 취소되어 하나님 사랑에서 끊어지게 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예수님이 우리를 십자가에 죽으시면서 다이루었다는 말씀하셨습니다. 그 의미는 값을 다 치루었다는 말로써 우리 죄 값을 모두 값으셨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취소하려면 (예수님)의 생명의 가치만한 죄를 지어야 하는 것입니다. 모든 죄를 용서할 수 있는 예수님의 (보혈)보다 더 귀한 것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예수님을 믿는 순간부터 영원히 내 안에 (예수님)이 계셔서 내 믿음을 도우시고 지켜 돌보아 주십니다.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
카테고리 없음 2019. 3. 30. 08:10
🛐  위풍당당하게
잠언 30:29, 31
29 잘 걸으며 위풍 있게 다니는 것 서넛이 있나니
31 사냥개와 수염소와 및 당할 수 없는 왕이니라

○ 거침도 없이 막힘이 없이 해결하는 것은 분명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 어떤 권력에나 힘에 주눅이 들지 않고 맞서는 것도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능력있는 분들은 위풍당당함을 잃지 않습니다.

   오늘의 잠언도 위풍당당하게 보이는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사냥을 하는데 있어서 사냥감보다 연약하거나 기가 죽어 있다면 실패합니다. 사냥감을 향해 전력을 다하고 위풍당당하게 폼잡고 있으면 지레 겁을 먹고 잡히게 되어 있습니다. 사냥개가 그렇고 숫염소도 위풍당당합니다.
 
   숫염소가 당당하게 서 있으면 감히 공격하기가 어렵습니다. 거칠 것 없이 위풍당당하게 머리로 들어 받고 몰아치면 그 어떤 짐승도 막아서지 못하는 것입니다. 사람에게도 당할수 없는 권력을 가진 자들도     위풍당당한 삶입니다.

□ 위풍당당함에는 자신감이 넘칠 때이다.
반응형
posted by SUNHANBUJA
: